개원 예정 고객 위해 집중 상담존 부스 전년대비 37% 확대
개원 상담용 스탬프투어 처음으로 실시, 핵심 제·상품 총출동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개원 집중 상담' 주제로 DENTEX 2024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서 오스템은 부스 방문만으로 개원 관련 다양한 정보와 인테리어, 치과 제·상품의 궁금증까지 해결할 수 있도록 개원존을 구성했다. 

오스템은 이번 박람회서 개원을 준비하는 치과의사들의 궁금증에 초점을 맞추고, 각종 정보와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총 30부스를 세분화해 운영한다.

특히 개원 예정 고객을 위한 집중 상담존은 전년 대비 약 37% 확대하여 빠른 상담이 가능하도록 했다.

실제로 개원 집중 상담존서는 치과의사들의 문의가 많은 개원과 입지, 세무/노무, 대출 등과 관련해 각 전문가와 소통할 수 있도록 구분했다. 치과 개원 시 필수 요소인 인테리어 또한 치과의사들의 이해도를 돕기 위해 이종민 오스템 인테리어사업 실장이 직접 강연에 나선다. 

이종민 실장은 '치과 인테리어 핵심 5요소' 주제로 △치과의 정확한 용도를 적용한 설계 △치과전문 표준 디자인 노하우 △빠른 시공 및 높은 품질 △브랜드 강화 △사후관리 중요성 등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 이 실장의 강연은 40분 동안(14시 30분~15시 10분) COEX D홀 전시장 내 1번 컨퍼런스룸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이번 DENTEX 2024서 오스템은 임플란트존부터 의약품존까지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치과 개원 후 사용할 수 있는 장비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부스 제일 앞에 배치했다.

특히 ‘10년을 함께하는 체어’ 컨셉을 필두로 K5와 K3 유니트 체어를 시작으로, KS System(임플란트), T2 및 N1(영상장비), TRIOS 5(구강스캐너), OneJet LCD(3D프린터), A-Oss(골이식재) 등 다양한 핵심 상품들이 총출동한다.

한편 오스템은 전시부스 내 케이터링존도 마련하여 간단한 음료와 간식을 제공한다. 개원집중상담 고객을 위한 별도 스탬프투어도 처음으로 진행해 선착순 100명에 한해 특별한 증정품도 준비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