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포커스 탑재한 치과용 CT ‘스마트 엑스’ 출품

바텍엠시스가 내년 1월 14일 코엑스서 열리는 DENTEX 2024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서 바텍은 Smart X(스마트 엑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마트 엑스는 기존 스테디셀러인 Smart Plus 후속 제품으로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된 기능으로 치과 CT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제품은 바텍이 새로 개발한 ‘Smart Focus' 기능을 처음으로 적용한 치과용 CT다.

스마트 포커스는 엑스레이 1회 촬영으로 최대 5개 영역의 진단영상을 획득하는 기술이다. 다회 촬영으로 인한 환자의 번거로움이나 방사선 피폭은 줄이고, 놓치기 쉬운 숨은 병소를 정확하게 진단할 수 있다.

특히 바텍의 4세대 이미징 기술 적용으로, 0.05mm 복셀 크기의 초고해상도 영상을 획득할 수 있다. 초고해상도 영상은 신경치료나 임플란트 진료 계획 수립에도 적합하다.

이와 함께 이번 전시회서 바텍은 스마트 플러스와 저선량 프리미엄 라인업 그린시리즈 제품인 Green X도 선보인다. 그린 엑스는 2.9초 초고속 촬영으로 진료 효율이 향상되고, Motion artifact 없는 정확한 진단이 가능하다.

한편 바텍엠시스는 이번 전시회서 이벤트존을 마련해 부스 방문자들에게 여러가지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DENTEX 2024서 바텍 이벤트에 참가하면 커피 쿠폰과 바텍 텀블러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