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9일 단 하루 ‘파격적인 혜택과 프로모션’ 실시
임플란트 엔진 베스트셀러 ‘EXPERTsurg’ 42% 할인 혜택

덴올 라이브쇼가 KAVO社의 엔진을 파격적인 가격의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선보인다.

치과 종합 포털 덴올은 12월 19일 단 하루 'KAVO EXPERTsurg' 할인 특별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난 8월 덴올 라이브쇼를 통해 선보인 KAVO 핸드피스 M9000L이 하루 만에 완판 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여, 이번 연말 KAVO 특집 2탄으로 치과 임플란트 엔진의 베스트셀러 'EXPERTsurg'을 기획하였다.

'EXPERTsurg'은 RPM에 상관없이 저속에서도 강력한 파워를 제공하고, 고속서는 일정한 토크를 유지해 안전하게 수술할 수 있다. 최대 토크도 80Ncm에 달해 안정적인 시술을 지원한다.

핸드피스의 척(Chuck) 고정력 또한 30Ncm으로 기존제품 대비 최대 30% 정도 높다. 따라서 회전 시 수술용 드릴의 흔들림을 최소화해 원하는 부위에 정확한 드릴링을 할 수 있다.

또한 사용 편의성도 우수하다. 본체에 4.3인치 LCD 패널을 장착하여 실시간으로 토크 모니터링을 할 수 있고, 과 토크에 의한 열 손상 방지와 초기 고정력 예측에 도움을 준다.

12월 19일 방송하는 덴올 라이브쇼서는 현존 최고의 치과 임플란트 엔진으로 불리는 'EXPERTsurg'를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먼저 기존 제품가 대비 42% 할인된 550만원에 판매하며, 소비자가 기준 개당 1만6,500원인 'Irrigation tube'(일회용) 100개와 시술 편의를 돕는 200만원 상당의 ‘Assist KIT’를 무료로 증정한다. 다만 무료 제공 제품은 선착순 130명 한정이다.

이날 방송서는 노세일 제품으로 알려진 EXPERTsurg 엔진용 핸드피스 'S201L' 역시 40% 파격 할인된 가격에 250대 한정으로 판매된다.

이와 함께 이번 방송서 구입 가능한 제품은 오스템 ‘임플란트 재료 패키지’를 통해 결제가 가능해 치과의사 부담을 크게 낮췄다. 아울러 오스템 사후관리 시스템으로 24시간 내 서비스와 정기적인 사전 점검을 지원한다.

이날 방송서는 치과인 대상 연말 이벤트도 동시에 열린다. 채팅창에 라이브쇼 응원 댓글과 치과 이름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폴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뷰센 치약2+칫솔2 세트 △모바일 커피 쿠폰 등을 제공한다.

이번 덴올라이브쇼는 12월 19일 오전 9~10시, 오후 1~2시 덴올TV를 통해 두 차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된다. 만약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19일 저녁 23시 59분까지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