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 마련
허영구 원장 직접 강연 … 신제품 체험 기회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오는 16~17일 양일간 서울 양재동 aT센터서 열리는 KDX 2023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서 네오는 새로 출시한 네오체어 M5를 프로모션 가격으로 판매한다. 네오체어 M5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네오체어 M3의 업그레이드 모델로, 카트 타입을 새롭게 추가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2023년 감사 프로모션으로 9월 4일 이후 네오와 계약한 고객에게 계약금액에 따라 KDX 경품권(최대 50장)과 네오 광중합기, 핸드피스 등을 증정한다. 특별계약 프로모션으로 500만원 이상 계약 고객에겐 계약 금액 1% 상당의 네오 상품과 YK 전용 계약 패키지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행사기간 네오 부스를 찾는 방문자들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도록 자체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핸즈온 존에선 네오의 차세대 보철 시스템 ‘YK Link System’과 임시치아 ‘Magic i Temp’을 체험해 보고 커피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KDX 2023서는 허영구 원장이 직접 연자로 나서 강의를 진행한다. 16일 ‘임플란트 보철의 재조명’ 세션서 ‘A Screw-Free Detachable Prostheses의 다양한 임상 적용’ 주제로 강의를 펼친다.

이번 강연에선 네오의 차세대 보철시스템 ‘YK Link System’에 대한 임상 사례를 통해 신개념 보철 시스템의 우수성을 소개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