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오스템 등 59개 업체서 276개 전시부스 신청 완료
개원경영컨퍼런스 ‘경영-임상-개원 등 3개 트렉 18개 강연’ 구성
공보의-봉직의 등 대거 참여 예정 … 홈페이지서 무료 사전등록 중

김정현 회장

대한공중보건치과의사협의회(회장 김정현) 주최로 열리는 DENTEX 2024가 내년 1월 14일 서울 코엑스 D홀서 개최된다.

24회째를 맞이한 DENTEX 2024에는 네오바이오텍, 오스템임플란트, 덴티스 등 총 59개 업체서 276개 전시부스 신청을 완료했다. 오는 12월 7일에는 참가업체 대상으로 온라인 부스배정을 할 예정이다.

개원경영컨퍼런스는 신규, 예비개원의, 기개원의 대상으로 ▲개원 기본경영 ▲개원 필수 임상 ▲참가업체와 함께 준비하는 개원 등 3개 트렉서 18개 강연으로 구성됐다.

대회 조직위원회는 “개원경영컨퍼런스서는 개원 기본경영과 임상, 업체가 제안하는 인테리어 장비 등을 다룰 예정”이라며 “신규개원을 준비하는 예비개원의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먼저 트렉1은 ‘개원 기본 경영’ 주제로 ▲개원 입지 김정욱 대표 ▲세무분야 박상호 세무사 ▲개원프로세스 김병국 원장 ▲치과병원 인테리어 임정빈 본부장 ▲개원실례 김석범 원장 ▲병원경영 김성진 대표 등 전문연자의 강연이 펼쳐진다.

이어 트렉2는 ‘개원 필수임상’ 주제로 ▲CAD/CAM 양지수 원장 ▲교정 명양호 원장 ▲치주 나동규 원장 ▲마케팅 박창진 원장 ▲구강외과 최용관 원장 ▲소아치과 김성기 원장 등이 연자로 나서 강연한다.

마지막으로 트렉3은 ‘참가업체와 함께 준비하는 개원’ 주제로 ▲임플란트 허영구 대표 ▲구강외과 김명래 원장 ▲병원운영실례 장근영 원장 ▲감염관리 김소교 연구원 ▲치과병원 인테리어 제병천 원장 ▲장비관리 김영복 대표 등이 강연을 맡아 강의할 예정이다.

DENTEX 2024 조직위원회는 “이번 대회는 2024년 4월 전역을 앞두고 개원 정보를 수집하려는 공중보건의와 봉직의, 군의관은 물론 신규, 예비개원의, 기개원의 등 젊은 치과의사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박람회”라며 “조직위는 동종업계 관계자들과 정보교류 및 네트워크 형성을 위해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DENTEX 2024 박람회와 컨퍼런스 참여 사전등록(무료) 신청은 홈페이지(www.DENTEX.co.kr)서 내년 1월 12일까지 등록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