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8일 하루 동안 2차례 라이브 상담 가능 방송 On-Air
소비자가 대비 34% 할인 혜택, 콘트라 앵글 헤드도 추가 제공

덴올라이브쇼가 다시 한 번 파격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에는 치과계 베스트셀러로 불리는 무선 전동 토크 드라이버 ‘e-Driver plus’ 특별 편성이다.

치과 포털 덴올은 양방향 소통 플랫폼 덴올라이브쇼에서 오는 28일 단 하루 동안 e-Driver plus 100대 물량만 특별 구성으로 할인 판매한다. 이날 방송은 치과의사의 합리적 소비를 위해 할인율과 증정품 모두 역대급으로 기획됐다.

e-Driver plus를 소비자가 대비 34% 할인된 99만원에 판매하며, 제품 구입 고객에겐 분리형 콘트라 앵글 헤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덴올 라이브쇼를 통해 제품을 구입하면 e-Driver plus와 콘트라 앵글 헤드, 추가 제공된 콘트라 앵글 헤드까지 1년 무상 사후 관리를 보증한다.

e-Driver plus는 임플란트 패키지와 재료 패키지에서도 출고가 가능해 치과 원장들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강력하면서도 정확한 토크인가로 시술 성공률을 높여주는 제품인만큼 이번 특별프로모션에 치과 원장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실제로 e-Driver plus는 무선 전동 방식을 적용하여 교정 스크류 식립 시 축 흔들림 없이 방향을 일관되게 유지할 수 있다. 또 Path Control로 탈락 및 파절 없이 정확한 식립을 할 수 있다. 

구동 시 LCD 스크린을 통해 실시간 Torque 변화를 확인할 수 있으며, 15RPM에서 55RPM까지 속도 조절이 가능해 술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이번 덴올라이브쇼는 11월 28일 오전 9~10시, 오후 1~2시 덴올TV(www.denall.com/main)를 통해 두 차례 실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만약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28일 23시 59분까지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