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40부스 구성으로 제품 컨셉 맞춰 전시 … 행사기간 상담 1,500건 돌파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는 지난 11~12일 양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서 열린 HODEX 2023에 참가하였다.

이번 전시회에 오스템은 참가기업 중 최다 부스인 총 40부스를 제품 컨셉에 맞춰 구역을 구분해 활용하였다. 또한 별도 직원을 배치하여 제품 체험과 상담이 가능하도록 했다. 

체어존서는 오스템의 기술력이 집약된 K5 유니트체어의 품질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으며,  K5 구매 시 오토석션과 모니터(27인치) 중 선택하여 1개의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였다. 특히 K5 오토석션은 손쉽게 좌우 전환이 가능해 치과위생사 도움 없이 1인 진료가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디지털존 역시 주력제품인 TRIOS 5 전시와 OneGuide Hands-on을 통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재료존서도 A-Oss, Q-Oss 등의 라인업을 이용한 데모 시연이 펼쳐졌다.

이밖에도 오스템은 치과의사들이 필요로 한 제품을 혼선없이 볼 수 있도록 △체어 △영상 △소장비 △디지털 △임플란트 △재료 △의약품 △S/W △개원 △OIC(교육) △덴올몰(치과 포털) △오스템올소(교정) 등으로 세분화시켜 부스 방문이 용이하도록 동선을 기획했다. 

한편 오스템은 HODEX 2023 기간 상담 건수가 1,500건을 넘어서는 성과를 거두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