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핸즈온 부스 전년대비 4배 확대 … 유니트체어 업계 최초로 10년 보증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10월 28~29일 양일간 대구 엑스코서 열린 YESDEX 2023서 소비자 체험을 앞세운 전시부스로 호평을 받았다.

YESDEX 2023 기간 오스템은 △임플란트 △재료 △유니트체어(K5) △T2 Plus △Trios5 등 오스템임플란트의 주요 상품을 전시했고, 현장서 이루어진 관련 상담 건수는 양일간 1,300건을 돌파했다.

특히 임플란트 핸즈온 부스는 전년대비 4배 확대했으며, 주요 전시부스는 참가자들이 직관적으로 제품을 볼 수 있도록 운영하였다.

실제로 이번 YESDEX 2023서 △임플란트존 △디지털임플란트존 △투명교정존 △체어존 △영상장비존 △소장비존 △재료존 △의약품존 △SW존 △OIC존 △인테리어존 △개원존 △덴올존 △덴올몰존 △탑플란존 등 특성에 맞춰 세분되어, 참가자들이 부스 방문 후 원하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이외에도 T2 Plus, Magic TOC, OneGuide System, A-Oss, 처방의약품, 리도카글, 리도카겔, 클로르헥시딘, 원더톡스, 뷰센 치약/칫솔 등 테마별 부스 전시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이번 전시회서는 특히 K5 유니트체어 '10년 보증' 슬로건이 큰 화제를 모았다. 10년 보증은 유니트체어 업계 최초로 시행되는 보증 정책으로, 사후 관리 시 치과의사의 부담은 낮추고 전문인력이 24시간 이내 방문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 현장서는 K5 구입 시 신제품 'K5 AUTO SUCTION'을 무료로 증정하는 등 고객 혜택을 강화하여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

술자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1인 석션 보조거치대 'K5 AUTO SUCTION'은 체어 동작 시에도 위치 조정이 불필요해 높은 안전성과 더불어 좌우 전환을 손쉽게 할 수 있다. 무엇보다 치과위생사의 도움없이 1인 진료가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한편 스탬프 투어와 럭키박스 이벤트 등 오스템이 진행한 현장 행사에도 많은 인파가 몰리며, 참가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