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보바인사 제품으로 세척-윤활-멸균 원터치로 해결
구매 고객에게 정제수 공급장치 ‘Hygodem 90’ 증정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디보바인의 ‘Myster Mini(이하 마이스터 미니)’를 출시하였다. 

마이스터 미니는 순수 국산기술로 제작된 종합 핸드피스 멸균기로, 치과서 사용되는 각종 핸드피스를 최적의 프로토콜로 관리할 수 있는 장비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단 한 번 터치로 핸드피스 오일 주입과 멸균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수동으로 오일을 주입할 경우 핸드피스 내부에 소량의 오일이 남을 수 있지만, 마이스터 미니는 오일 자동주입 기능으로 정량의 오일을 분사하여 오일 잔여량을 최소화한다. 또 손으로 세척할 수 없는 곳들을 고압의 물과 에어로 꼼꼼하게 세척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대 8개 핸드피스 동시 세척이 가능하며, 오일링과 멸균을 15분 내에 빠르게 완료할 수 있다.

아울러 추가 금액 없이 번들로 제공되는 바스켓은 미러, 핀셋, 버와 같은 소기구의 멸균에 용이하다. 타 제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깊게 설계된 챔버는 길이가 긴 기구의 멸균도 손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전국에 직영 사무소를 두고 있는 디보바인의 서비스망 또한 메리트로 꼽힌다. 특히 멸균기의 고장은 진료에 즉시 영향을 미쳐 신속한 A/S가 필요한데, 디보바인은 문제발생 시 당일 점검 서비스와 24시간 내 대응이 가능하도록 운영하고 있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마이스터 미니는 핸드피스의 완벽한 관리로 관리자의 편의성까지 확보할 수 있는 장비”라며 “제품 출시 기념으로 구매 고객에게 정제수 공급 장치 ‘Hygodem 90’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