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지난 달 28~30일 3일간 독일 베를린 시티큐브서 열린 ‘EAO 2023’에 참가했다.

네오는 이번 행사서 CMI 컨셉의 임플란트인 IS-III Active, IT-III Active, Sinus Kit(SCA, SLA, SA), Repair Solution SR, FR Kit,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바로가이드(VAROGuide)’, YK Link System 등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개발된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였다.

특히 업계 최초로 개발하여 해외서도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Sinus Kit와 30분 만에 디지털 가이드를 제작하고 임플란트를 시술할 수 있게 해주는 바로가이드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또한 새로 출시된 ‘YK Link System’은 기존 임플란트 보철 방식과 달리 구강 외 시멘테이션과 스크류 없이 보철물의 탈부착이 가능한 제품이라는 점서 기존 보철 방식을 뛰어넘는 혁신적인 차세대 보철로 큰 기대를 모았다. 

네오 부스를 방문한 한 참관객은 “네오의 우수한 기술력을 접목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현장에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다”며 “혁신적인 기술이 접목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네오바이오텍의 행보에 관심을 가지고 주목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