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 Link System 체험존’에는 참관객 문전성시 … 특별프로모션 현장판매에도 인파 몰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지난 달 23~24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서 열린 ‘GAMEX 2023’ 전시회에 참가하였다.

네오는 이번 전시회서 △YK System △제품존 △상품존 △디지털존 △가이드시스템존 △체어존 △개원상담존으로 부스를 세분화하고, 네오의 기술력과 솔루션을 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전문인력을 배치했다. 

또한 GAMEX 프로모션을 통해 네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행사기간 동안 참관객의 발길이 이어졌다. 

특히 차세대 보철 시스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YK Link System’ 핸즈온 코너에는 직접 체험하려는 치과의사들로 문전성시를 이루었다. 핸즈온을 체험한 한 원장은 “기존 SCRP 방식과 달리 스크류 없이도 강하게 체결되어 심미성과 안정성 부분서 환자 만족도가 높을 것 같다”고 평가했다.

또 다른 참가자는 “클릭만으로 보철을 쉽고 간편하게 탈부착할 수 있기 때문에 의사들의 수술 시간 단축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밝혔다. 

아울러 YK Link System과 동시에 진행한 임시보철의 새로운 솔루션인 Magic i Temp 핸즈온 코너에도 관심이 집중됐다.

이와 함께 네오는 YK Link System 전용 패키지 론칭 1주년을 맞이하여 네오체어 ‘M3’와 제노레이 CT, 더앤몰 베스트셀러 상품∙제품 패키지, 디지털 장비 등에 대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행사 기간 동안 임플란트 패키지 계약 시 시술에 필요한 Kit, Fixture, Skull 모형을 파격가로 제공하고, 친수성 활성기 NEOACTIVE, 임플란트 동요도 측정기 AnyCheck, 임플란트 주위염 예방 브러쉬 Gingistar 등도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했다.

이외에도 네오는 전시부스 방문객에게 ‘꽝 없는 룰렛’ 등의 이벤트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했다. 또한 네오 유저 고객들과 핸즈온 체험 고객, 네오 공식 SNS 채널(인스타/페북/카카오톡/유튜브) 팔로우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