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치과 골이식재 점유율 1위 ···1,500만 이상 환자에 검증한 제품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덴올라이브쇼서 오늘(10일) 하루 동안 치과재생재료 분야 선두기업 스위스 Geistlich사의 Bio-Oss와 Bio-Oss Collagen을 ‘3+1 구성’으로 특별판매 한다.

먼저 Bio-Oss는 치과용 골이식재의 명품으로 불리며 높은 다공성과 상호 연결된 기공구조, 기공 내부의 넓은 표면적 등 인체의 골과 유사한 특성으로 혈관 형성 및 신생골 부착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Bio-Oss Collagen은 Bio-Oss 90%에 천연 콜라겐을 10% 합성해 만든 블록 타입의 골이식재다. 상호 연결된 이중 기공 구조로 이루어져 신생 골 형성과 골 유착률을 높인 게 특징이다. 특히 세계 유일 'TYPEIII' 콜라겐이 함유되어 혈관 생성, 연조직 치유, 신생조직 형성력이 우수하다.

실제로 Geistlich Bio-Oss Collagen을 발치와에 이식하면 치조골 재건 및 경조직과 연조직 결손을 막아, 임플란트 식립에 유리한 조건을 형성하고 심미성에서도 유리하다는 연구 결과들이 있다.

이에 따라 덴올라이브쇼는 임플란트 수술 대중화와 임플란트 수술 시 골이식재 사용량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파악하고, 전 세계 치과 골이식재 점유율 1위 Geistlich社의 Bio-Oss 제품 특별프로모션 방송을 결정했다.

오늘(10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번 덴올라이브쇼에서 Bio-Oss(S) 3개 구성 상품을 구입하면 1개 제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Bio-Oss Collagen(100mg) 또한 3개 구성 상품 구입 시 1개 제품을 추가 제공한다. 결과적으로 각각 36만원, 45만원의 역대급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적용했다.

특별 구성으로 선보이는 이번 덴올라이브쇼는 10월 10일(화) 오전 9~10시, 오후 1~2시 덴올TV를 통해 두 차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10일 저녁 23시 59분까지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다. 단 해당 제품들은 치과당 각 제품별로 3세트씩 구매를 제한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