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얼라인’ 활용 투명교정 이해도 넓혀 … 실습 위주로 치과서 바로 적용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전주 연수센터서 오는 10월 29일 ‘매직얼라인 원데이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연수회에는 투명교정치료에 대한 관심 증가와 함께, 많은 참가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세미나서는 특히 '정확하고 안전한 디지털 투명교정 매직얼라인을 이용한 교정치료 소개'가 기대된다.

매직얼라인 특징은 물론이고 투명교정치료에 대한 일반적인 원리 등 기초부터 세부적인 임상 가이드까지 제시될 예정이다.

강연은 매직얼라인 투명교정 관련 숙련도가 높은 지대경 원장과 이종국 원장, 이학 원장이 연자로 나서 투명교정치료에 대한 원리를 설명한다.

또한 교정 진단 맛보기와 치료 시 고려사항, 실습 등 맞춤형 강연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원데이 세미나는 실습 위주로 구성됐다. 참가자들에겐 1인당 1Trios와 1엔진, 1KIT, 1모델을 제공하며, 실물 매직얼라인을 통해 실습할 수 있다.

교육 이수 후에는 치과서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또한 세미나 수강 후 Lite Case에 한해 장치 쿠폰(1Case)을 제공하는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10월 29일 전주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서 열리는 투명교정 원데이 세미나는 수강신청 페이지(https://forms.gle/Y14WieFtpQv71zw56)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