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 주제로 포인트 세분화해 집중도 높아 … 동영상 강의, 핸즈온 기회도 제공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지난 달 26일 주최한 가톨릭대 의과대학 부천성모병원 ‘윤현중 교수 단과세미나’가 성황리에 마쳤다.

서울 마곡 오스템 연수센터서 열린 윤현중 교수 단과세미나는 '상악 구치부 임플란트 쉽게! 안전하게! 빠르게! 하기'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세미나는 △상악동 해부학적 구조 알기, Complication 예방 및 치료 △성공적인 상악 구치부 Immediate implantation and GBR을 위한 고려 사항 △TS3 임플란트의 이해 △CAS KIT의 이해 △Sinus membrane lifer의 활용 △상악동 골이식 없이 상악 구치부 임플란트 식립하기 등 6개의 주제를 주요 포인트로 세분화 하여 수강생들의 집중도를 높였다.

또한 'Sinus membrane lifter drill, CAS KIT'를 이용해 '골이식 없는 상악동 임플란트 식립 노하우'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여 수강생들의 갈채를 받았다. 더불어 실제 수술 모습을 Video로 상영하고, Hands on 기회도 제공하며 교육의 질 자체가 우수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오스템 관계자는 "상악동 골이식이 필요 없는 수술법으로 유명한 윤현중 교수가 다년간의 임상결과와 노하우를 단과세미나서 공유하여, 임플란트 식립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