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만 하면 치과당 1개 제공 … 임플란트 시술 후 필수 영양보충제로 부상

오스템임플란트가 임플란트 수술 환자를 위해 출시한 ‘오스타민D(Osstamin D)' 견본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공적인 뼈 이식과 임플란트 수술을 위한 보조요법으로 사용되는 오스타민D 샘플을 신청하면 치과당 1개씩 무료로 제공되는 이벤트다. 

오스타민D는 1일 1회 복용만으로도 임플란트 실패 가능성을 낮출 수 있는 보조제로, 치과 경쟁력 강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로 이 제품은 비타민D3를 통해 골의 형성과 유지에 필수적인 칼슘과 인의 흡수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임플란트 수술 후 잇몸 치조골 건강 또한 골의 범주에 포함되어 비타민D3가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한다. 각종 논문자료서도 혈중 비타민D3 농도는 임플란트 수술 결과에 영향을 미친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미국 임상내분비대사학회는 학회지를 통해 혈중 비타민D3 농도를 권장 수준으로 높이기 위해 성인 기준 매일 2,000IU 수준의 비타민D3 복용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제시하였다.

오스타민D는 비타민D3가 최적 함량인 2,000IU 함유돼 있으며, 골 형성과 유해산소로부터 골을 보호해 주는 망간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신경과 근육 기능유지 시 필요한 마그네슘 등의 유효성분도 함유되어 있다. 정제 사이즈가 작아 목 넘김 시 부담도 적은 편이다.

오스타민D 견본품은 해당 페이지(https://forms.gle/gjpL5ttrvT1L1iUD8)를 통해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오스타민D는 스위스산 고품질 비타민D3를 원료로 사용해 임플란트 수술 전후 환자들에게 필수적인 영양보충제로 평가받고 있다"며 "오스템임플란트 구강건강연구소서 개발한 오스타민D 견본품 신청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