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가 대비 17% 할인 판매 … 모든 구매고객에겐 26만원 상당 혜택도 제공
9월 5일 9시, 13시 두 차례 방송 … 9월 18일까지 VOD 서비스로도 구매 가능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덴올 라이브쇼가 치과 업무 효율화를 위해 갤럭시 아카데미 페스티벌 1탄을 시작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치과 운영 시 도움을 줄 수 있는 삼성전자의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9월 5일 방송하는 덴올 라이브쇼서는 갤럭시 아카데미 페스티벌 1탄을 맞아, 삼성전자서 올해 2월 출시한 고사양 노트북 '삼성 갤럭시 북3 Pro 360’(모델명: NT960QFG-KC71G, NT960QFG-KC71E)을 선보인다.

오스템 관계자는 “환자 정보 관리 및 운영 프로그램 구현, 데이터 취급 등 고사양을 요구하는 치과 환경 추세를 반영해 이번 아이템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갤럭시 북3 Pro 360'을 이용하면 치과용 전자차트 원클릭 사용 시 CT 영상 확인이 진료실에서 가능해진다. 기존에 CT 영상 진단 프로그램(One 3)을 이용하면 영상 확인을 위해 X-Ray실이나 원장실로 이동해야 했지만, 해당 노트북은 우수한 스펙으로 즉각적인 실행이 가능하다.

이 같은 활용 폭은 고사양 프로그램 구동이 가능한 CPU 13세대 Inter Core i7을 탑재하고, 16GM RAM, 512GB SSD 등의 높은 스펙을 갖췄기 때문이다.

디스플레이 품질 또한 16:10 비율의 AMOLED가 Full HD의 3배인 3K해상도까지 지원해 섬세하고 또렷한 화면을 구현한다.

이와 함께 태블릿과 노트북 모드로 각각 활용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도 뛰어나다. 실제 펜처럼 사용 가능한 S-PEN은 원내에서 원클릭 작성 시 쓰임성이 좋고, 펜촉도 고무 재질이라 필기감이 우수하다.

덴올 라이브쇼는 갤럭시 아카데미 페스티벌 1탄을 맞아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서는 ‘갤럭시 북3 Pro 360’을 기존가 대비 17% 할인된 233만원에 판매한다. 또 BC카드와 우리카드 이용 시 6개월 무이자 결제를 할 수 있다.

아울러, 전 구매고객 대상 25만9000원 상당의 배너핏이 제공된다. 9월 5일 판매 방송에서 노트북을 구입한 고객은 6개월간 원클릭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MS 무선 마우스 1850 △WEGO 파우치 △NEXI 쿨러 받침대를 포함해 뷰센X무직타이거 콜라보 2:2 덴탈 세트까지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치과용 전자차트 원클릭 6개월 무료 이용권은 보험청구 S/W '두번에'와 전자차트 S/W '하나로'의 특·장점을 결합한 차세대 전차차트로 △진료입력 △차트관리 △예약등록 △통계업무 △보험청구 △CRM 등 복잡한 치과 업무를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다.

한편 다양한 혜택과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덴올 라이브쇼는 9월 5일 오전 9시~10시, 오후 1시~2시 덴올TV(www.denall.com/main)를 통해 두 차례 진행된다. 방송을 놓쳤다면 덴올 포털에서 볼 수 있는 VOD 서비스를 통해서도 9월 18일까지 같은 조건으로 상품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