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수용성 파우더로 착색 제거와 연마 시술 가능
인체공학적 설계로 그립감 안정 ‘손목 피로도 감소’
9월 한 달간 ‘치은연상용 파우더 12병 추가 증정’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핸드피스용 에어폴리셔 ‘Mylunos(마이루노스)’를 출시하였다.

마이루노스는 치과용 감염관리 장비나 용액, 석션, 콤프레셔 장비를 제조하는 Durr Dental 사 제품이다. 이 제품은 스케일링 만으로 제거하기 어려운 바이오 필름이나 광범위한 부위의 착색을 빠른 시간 내에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이물질이 쉽게 달라붙지 않도록 치면을 매끄럽게 하는 연마 시술이 가능하다.

물과 파우더 동시 분사 방식이면서 100% 수용성 파우더 사용으로 구강 내 잔여물이 남지 않으며, 전용 틀을 통해 석션 내부에 파우더가 쌓이지 않도록 관리해 고장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바이오 필름 제거 시 임플란트 표면 손상이 적고, 치아 주변 조직에 상처를 내지 않아 통증이 적다.

게다가 360도 회전 가능한 노즐을 적용하여, 접근이 어려운 부위에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인체 공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한 안정된 그립감은 장시간 사용으로 손목에 가해지는 피로도를 현저히 감소시켜 준다.

이와 함께 교정 환자 브라켓 주변의 치면 세균막이나 착색을 빠르게 제거해주고, 실란트 치료 전이나 임플라트 주위염 치료 등 다양한 치주질환 예방에 효과적이다.

한편 네오바이오텍은 출시 기념으로 오는 9월 29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이루노스 세트’ 구매 시 치은 연상용 파우더 12병을 추가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