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가 9월 16일 서울 마곡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서 클리어얼라인 마스터코스를 개강한다. 

마스터코스는 실전 적용을 목적으로 숙련도 높은 임상의가 직접 강연하는 오스템임플란트의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마스터코스의 목적은 '투명 교정의 기본 원리부터 진단, 셋업까지 마스터'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이종국 원장(압구정오라클치과)이 연자를 맡게됐다. 

이종국 원장은 △투명교정 원리 △교정진단: 치료계획 세우기 △치료전략 Crowding&Spacing 치료△CI Ⅱ CI Ⅲ △Deepbite&Openbite 치료전략 △다양한 Case review 주제로 강연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여기에 실전 환자 2케이스도 제공해 투명교정을 처음 접하는 참가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교육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코스 수강자들은 1PC, 1Trios, 1엔진, 1마네킨, 1키트, 1모델 등 맞춤형 환경이 제공되어 실제 임상과 최대한 비슷한 상태에서 실습할 수 있다. 또한 실제 환자를 대상으로 디렉터, 패컬티와 협의해 치료계획 수립부터 임상까지 투명교정을 함께 진행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디렉터와 패컬티의 리뷰를 공유하며 다양한 케이스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이종국 원장의 클리어얼라인 마스터코스는 오는 9월 16일부터 2024년 2월 4일까지 총 10회로 진행된다. 수강신청 URL(https://forms.gle/DiW2L5Xuv1oaPJrJ9)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