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임플란트 수납 최적 전문가구 공급 … 치과 제‧상품 2탄으로 기획 구성
수납 박스 총 8개에 임플란트 최대 672개 보관 … 재료, 소장비 관리도 가능
8월 8일 오전, 오후 두 차례 생방송 방영 … VOD 서비스서도 같은 조건 판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덴올의 쌍방향 소통 플랫폼 라이브쇼가 임플란트 수납장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오스템이 국내서 처음 선보이는 ‘임플란트 전용 수납장’ 덴올 라이브쇼는 8월 8일 방송 예정이다. 

이 제품은 별도 판매하는 상부 수납 박스를 총 8개 내장할 수 있어, 오스템 임플란트 기준 최대 672개의 제품을 보관할 수 있다. 하부에도 별도의 공간이 마련되어, 임플란트나 재료, 소장비 등의 체계적 관리가 가능하다.

‘오스템 임플란트 수납장’은 상품 배치만으로도 치과 분위기 전체를 고급스럽게 변화줄 수 있어, 인테리어 측면서도 실용적이다. 

실제로 알루미늄 프레임과 대형 블랙 글라스 도어를 적용하고, 내추럴 블랙과 라이트 브라운 등 두 가지 컬러로 구성하여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한 프리미엄 PET/LPM 필름으로 코팅 처리하여 내구성도 뛰어나다.

이번 덴올 라이브쇼는 치과 상품 2탄을 맞아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치과 가구로 분류되는 임플란트 수납장의 안전한 배송을 위해 택배가 아닌 전문 기사 방문을 통해 무료로 설치해 준다. 해피콜 후 지정일 배송을 통해 원하는 날짜에 상품을 설치할 수 있다.

오스템은 우수한 사후관리 시스템과 연계하여 구입 후 1년간 무상 A/S를 지원한다. 설치 전 100% 취소 정책도 실시해, 치과의사의 부담을 크게 낮췄다. 결제 방법 또한 카드 결제나 무통장 입금은 물론이고, 오스템 ‘재료 패키지 결제’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모든 구매자에겐 특별 사은품으로 ‘뷰센×무직타이거’ 콜라보 2대2 덴탈 세트도 증정한다.

이번 덴올 라이브쇼는 8월 8일 오전 9시~10시, 오후 1시~2시 덴올TV를 통해 두 차례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브쇼 이후에는 덴올 포털 접속 후 VOD 서비스를 이용하면 같은 조건으로 임플란트 수납장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오스템 임플란트 수납장’ 판매 가격은 49만9천원이고, 수납 박스 8개는 별도로 11만원이 책정되어 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