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제품 첫 등판으로 ‘신 유통채널 본격 개막’
7월 25일 오전·오후 두 차례 실시간으로 방송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덴올의 쌍방향 소통 플랫폼 라이브쇼가 치과 제·상품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라이브쇼에선 치과진료 시 사용하는 상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인다.

치과 제품으로 덴올 라이브쇼에 첫 등판하는 상품은 오스템임플란트의 이종골 이식재 ‘A-Oss’ 스페셜 패키지다. 글로벌시장 60만개 판매와 24개국 수출을 기념하여 덴올 라이브쇼서 특별 혜택으로 제공한다.

A-Oss는 인체 뼈와 유사한 기공구조로 신생골 형성에 탁월한 제품으로 평가받으며, 수입 제품에 의존하던 국내 골이식재 시장에 혁신을 일으켰다. 실제로 A-Oss는 호주산 소뼈 사용으로 신생골 형성 촉진, 체적 유지가 우수한 이종골 이식재로 수술의 성공률과 편의성 모두서 합격점을 받았다. 

이 제품은 높은 기공률과 넓은 표면적으로 혈액적심성이 뛰어나 신생골 성장에 유리한 환경을 제공하고, 입자 크기 또한 균일해 상대적으로 작은 입자가 흡수되는 현상도 최소화했다.

품질 또한 뛰어나다. 청정 호주산 우골 중 해면골만 채취해 철저한 품질관리로 안전하고 구강 내 거부 반응도 최소화해 술자와 환자 모두 만족도가 높다. 유럽 최고 등급인 CE ClassⅢ 인증도 획득하여 탁월한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A-Oss스페셜 패키지 판매를 기념하여 전문 쇼호스트 허제와 함께 오스템임플란트의 정창운 과장이 직접 방송에 출연해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도 곁들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덴올 라이브쇼 치과 상품 첫 론칭 기념으로 파격적인 혜택도 주어진다. 7월 25일 ‘오직 단 하루만’ △A-Oss 3개, A-Oss 펜 2개로 구성된 패키지를 구입한 고객에겐 'A-Oss 콜라겐' 제품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1개의 패키지 구매만으로도 A-Oss 전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어, GBR 시술 시 어떠한 상황에도 유연한 대처가 가능하다.

또한 시청자 대상 채팅 이벤트도 열린다. 7월 25일 9시와 13시 'A-Oss 스페셜 패키지' 라이브쇼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유저 중 총 2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오직 단 하루’ 파격적인 혜택과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덴올 라이브쇼 'A-Oss 스페셜 패키지' 방송은 7월 25일 오전 9~10시, 오후 1시~2시 덴올TV를 통해 두 차례 진행된다.

만약 라이브쇼를 놓친 경우 덴올 포털을 통해 7월 25일 23시 59분까지 단 하루 동안만 VOD 서비스를 통해서도 같은 조건으로 'A-Oss 스페셜 패키지’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