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만족도 88%로 나타나 … 높은 출력세기로 단시간 미백효과 극대화”
오스템 전문가용 미백제 ‘뷰티스15’와 동시 사용하면 ‘원데이 치아미백’ 가능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치아미백 광조사기 ‘뷰티스 라이트’가 각광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빠른 시간 내 확실한 미백효과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뷰티스 라이트는 고강도 Blue LED 조사로 치아미백 효과를 향상시키고, 무제한 사용이 가능한 램프도 장착되어 경제성이 뛰어난 전문가용 치아미백 광조사기다. 착색 치아에 미백제 도포 후 뷰티스 라이트를 조사하여 자유라디칼 생성을 촉진하는 방식이다.

해당 제품은 미백제 도포 후 타사 제품보다 높은 출력세기인 150~220mW/c㎡로 빛을 조사하여 빠른 미백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울러 안전한 가시광선 파장대(420~520nm) 유지로 부작용 가능성도 낮다.

술자 편의성 또한 높였다. 360도 회전바퀴 장착으로 이동이 용이하고, 출력세기도 직관적으로 강, 중, 약 3단계로 나누었다. 출력시간도 5분 단위로 조정이 가능하며, 발열방지 쿨링 가이드(실리콘)로 미백시술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보완했다.

오스템이 지난해 말 사용 거래처 대상 설문조사 결과 ‘사용자 88%가 만족 또는 매우 만족’에 응답했다.

한편 오스템은 최근 치아미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에 맞춰, ‘뷰티스15’ 미백제 구입 시 뷰티스 라이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뷰티스 라이트(좌)와 뷰티스15

‘뷰티스15’는 식약처 허가기준인 15% 과산화수소와 특수활성제로 구성된 듀얼 시린지 타입의 전문가용 미백제다. 이 제품은 지각과민 방지제 함유로, 미백치료 시 시림 증상을 최소화하여 임상 조사서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오스템 관계자는 “뷰티스 라이트와 뷰티스15 제품을 동시에 사용하면 하루, 한 시간 원데이 치아미백을 통해 심미성을 개선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