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O 청담 사무국서 선착순 30명 마감 … 참가비 없어 예비개원의 관심 높아
개원 입지부터 경영관리, 세무회계, 노무관리, 마케팅 등 총 7개 강연으로 구성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오는 16일 서울 청담동 소재 GAO 사무국서 ‘2023 네오 개원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서는 개원에 필요한 ‘All in one 개원 솔루션’ 주제로 예비 개원의들에게 성공 개원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세미나에선 병원 입지 선정부터 경영관리, 마케팅, 세무회계, 노무관리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의 강연이 펼쳐진다.

세부 강연 주제로는 △네오 개원팀 서주봉 프로의 ‘All in one 토탈 개원 솔루션’ △MD세이프 김소교 수석연구원의 ‘강화되는 감염관리 규정에 맞는 중앙공급실 장비 선택법’ △초이스컨설팅 최영수 대표의 ‘직원이 답이다’, ‘인터널 마케팅 전략’ △최희수 원장의 ‘덤핑 말고 착한 치과경영’ △조은아 노무사의 ‘개원을 위한 노른자 인사노무’ △엄수빈 세무사의 ‘네오 함께하는 성공 개원 세무로 시작’ 등 총 7개 강좌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연자들의 강연 후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되어, 개원을 준비하는 예비 개원의들의 구체적인 상담도 가능하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개원세미나는 예비 개원의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핵심 내용들로만 구성했다”며 “개원의 또는 예비 개원의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네오바이오텍이 주최하는 이번 개원 세미나는 참가비 없이 선착순 30명으로 한정하여 진행된다. 세미나 참가자들에겐 소정의 상품도 제공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