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주최로 4월 23일부터 총 6회 걸쳐 진행
이론 강의, 라이브 서저리, 실시간 질의응답 호평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4월 23일부터 총 6회에 걸쳐 진행한 ‘임필 원장의 Implant Basic 연수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올해로 3년차를 맞이한 임필원장 임플란트 연수회는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이 익숙치 않은 초보 뿐만 아니라 개원의라면 반드시 알아야할 임플란트 기본기를 다지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연수회는 수술과 보철 파트 구분 없이 완성도 높은 커리큘럼으로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메인 디렉터인 임필 원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임플란트 식립을 위한 드릴링부터 식립 위치, 각도, 등 가장 기본이 되는 실제 임상 사례를 소개했다. 또한 까다로운 GBR과 사이너스 술식에 대한 최신 임상 지견도 설명했다.

보철 파트에선 임플란트 보철을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하는 임상 과정을 안내했으며, 마지막 수업서는 임필 원장의 NY필치과서 라이브 서저리를 진행하여 임상 테크닉을 공유하였다.

이와 함께 이번 세미나에는 노동수 원장이 패컬티로 참여해 임상현장서 꼭 필요한 임상노하우를 전수했다. 또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서는 임플란트 수술 과정서 발생할 수 있는 궁금증을 해결해 주었다.

세미나에 참석한 한 수강생은 “이번 세미나는 6주 동안 진행되는 베이직 코스지만 GBR부터, 사이너스 술식까지의 내용도 접할 수 있어서 유익했다”며 “특히 연자들이 임상현장서 도움이 되는 노하우를 전수하고, 실시간 질의응답으로 평소 궁금했던 부분들이 해소되었다”며 만족도를 나타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