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전 9시, 오후 1시 두 차례 라이브 방송
권민경 프로 직접 출연 ‘원포인트 특별 레슨’ 진행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덴올이 오는 27일 골프용품 베스트셀러 ‘스텔스2 드라이버’ 특가 판매와 프로골퍼 레슨 등으로 구성된 라이브쇼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쇼서 선보이는 ‘스텔스2 드라이버’는 고강도 카본 링을 기반으로 전작 대비 2배 가까운 카본을 사용하여 소재 경량화를 이루었다.

카본은 스틸 소재보다 가벼워 여유 중량을 활용한 관성모멘트를 높이는데 효과적이다. 관성모멘트가 클수록 임팩트 순간 헤드의 뒤틀림 현상이 감소해 정확성이 높아진다.

스텔스2 드라이버는 효율적인 무게 분배로 폭발적으로 비거리를 높일 수 있어, 초보자와 숙련자 모든 골프 유저들에게 입 소문이 났다. 덴올 라이브쇼는 테일러메이드 공식 정품인 스텔스2 드라이버를 방송을 통해 파격적인 특가로 제공한다.

이날 방송서는 스텔스2 드라이버 남성용 제품 100개와 여성용 제품 50개를 각각 78만원에 온라인 최저가로 한정 판매하고, BC카드와 우리카드 무이자 6개월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전 구매 고객 대상 ‘테일러메이드 3피스 볼 1박스(12개입)’ 포함하여, ‘뷰센X무직 타이거 콜라보 2대2 덴탈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번 덴올 라이브쇼서는 KLPGA 프로골퍼 권민경 프로의 레슨도 진행된다. 권민경 프로는 ‘슬라이스 극복’ 주제로 아무추어 골퍼들의 고민을 해결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덴올 라이브쇼는 파격적인 혜택과 실시간 상담이 제공된다. 방송은 오는 27일 오전 9시, 오후 1시 두 차례에 걸쳐 각각 1시간씩 덴올TV를 통해 방영된다. 27일 방송 후에는 덴올 포털을 통해 오는 7월 10일까지 VOD 서비스를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스텔스2 드라이버 판매 예고편이 나가자, 많은 치과의사들의 문의가 이어지는 등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면서 “특히 권민경 프로가 직접 출연하여 원포인트 특별 레슨이 예정되어 있어, 다양한 볼거리가 기대된다”며 많은 시청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