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오전 9시와 오후 1시 두 차례 생방송 … 원내 업무 환경 효율적 개선 기대
치과용 전자차트 ‘원클릭’ 무료이용권도 제공 … 3개 화면 분할로 동시 작업 가능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쌍방향 소통 유통 플랫폼 ‘덴올 라이브쇼’가 오는 13일 오전 9시와 오후 1시 두 차례 치과용 전자차트 원클릭 무료 이용권이 포함된 ‘갤럭시탭 S7 FE(Wi-Fi)’ 특가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아이템 선정엔 치과서도 환자 정보관리와 운영 데이터 취급에 태블릿을 활용하는 사례가 일반화 됐다는 점이 반영됐다. 특히 오스템은 ‘삼성전자 갤럭시탭 S7 FE’ 구매 수요가 많다는 점을 겨냥했다.

갤럭시탭 S7 FE는 12.4형(315mm) 대화면 적용으로 학습과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화면이 최대 3개로 분할되어 3가지 작업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고, 사용하는 앱을 최대 3개까지 묶어 놓으면 터치 한 번으로 동시 사용이 가능하다.

자유로운 S Pen 필기가 가능해, 치과 내 활용도 또한 뛰어나다. 해당 기능을 통해 차트 작성이나 진료 접수, 동의서 및 문진 작성도 용이하다. 실제 손 글씨를 바로 텍스트로 변환해 주는 기능도 있어, 치과의사 차트 작성에 편리함을 더했다.

아울러 펜촉도 고무 재질로 필기감이 좋고 반응 속도 역시 빨라, 실제 펜을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수준의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덴올 라이브쇼는 시중 태블릿 중 최고의 가성비를 지닌 것으로 꼽히는 제품 판매를 기념하여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치과용 전자차트 원클릭 무료 이용권이다. 원클릭은 보험청구 S/W ‘두번에’와 전자차트 S/W ‘하나로’의 장점을 결합한 차세대 전자차트다. 이 소프트웨어는 △진료입력 △차트관리 △예약등록 △통계업무 △보험청구 △CRM 등 복잡한 치과 업무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오는 13일 판매 방송서 태블릿 제품을 구매하면 기존 원클릭 이용자는 6개월 무료 이용권을, 미사용자는 3개월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덴올 라이브쇼를 통해 갤럭시탭 S7 FE 구입 시 팬 수납 케이스와 종이 질감 필름도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특히 3대 이상 구매 고객에겐 45W 초고속(PD) 충전기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뷰센X무직타이거 콜라보 2:2 덴탈 세트도 사은품 구성에 포함된다.

한편 덴올 라이브쇼는 오는 13일 오전 9시와 오후 1시에 덴올TV를 통해 두 차례 진행될 예정이다. 13일 방송 후 갤럭시탭 VOD는 덴올 포털을 통해서 26일까지 공개되고, VOD 서비스를 통해서도 상품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