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대 규모 전시부스 참여 … 해외연자 초청 강연회로 기술력 선보여

골 재생의학 전문기업 메드파크(대표 박정복)가 5월 26~28일 서울 코엑스서 열린 SIDEX 2023에 역대 최대 규모로 참여했다.

이번 행사서 메드파크는 메인 세미나와 전시부스서 진행된 유명연자 6인의 무료 강연을 통해 참관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행사 첫날인 26일 코엑스 오디토리엄 컨퍼런스룸서 열린 이탈리아 Marco Esposito 교수 강연에 호평이 쏟아졌다.

이와 함께 전시부스서는 메드파크의 혁신적인 골이식재 ‘S1’ 제품 소개와 핸즈온 실습이 진행됐다.

전시 기간 메드파크 전시부스서는 이재범 박사(Diplomate of the American Board of Periodontology)의 제품 Hydration 체험을 통해 ‘S1’의 Sticky 하고 Moldable한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또한 27~28일 양일간 전시부스서는 ▲조영진 원장의 ‘다양한 상황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자가성형 골이식재’ ▲염문섭 원장의 ‘Sinus에 적용된 S1 골이식재의 우수성과 편의성이 축적된 임상 사례’ ▲장호열 원장의 ‘다양한 술식에 적용 가능한 Moldable graft를 사용한 임상 케이스’ ▲박원서 교수의 ‘치조골 보존술에서 일반적인 Powder 타입 골이식재와 S1의 임상연구 결과 비교’ 등의 주제로 강연이 펼쳐졌다.

한편 메드파크는 27-28일 양일간 디너 파티를 개최하여 혁신적인 제품과 사업 비전을 소개하기도 했다. 이 자리서 메드파크 투자자와 파트너, 고객들이 함께 참여하며,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계기가 되었다.

디너 파티에는 또 전 세계 다양한 연구 분야 전문가들이 참석했다. 이를 통해 글로벌 네트워킹이 형성됐으며, 기업 이미지 강화와 고객 인지도 상승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메드파크 관계자는 “이번 SIDEX 2023 흥행을 통해 메드파크가 글로벌 시장서 기술력을 인정  받는 계기가 됐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