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4일 세종대 광개토관서 ‘YK, The Game Changer’ 주제로 펼쳐져
허영구 원장, Live Surgery 진행 … 핸즈온, 경품행사 등 볼거리 풍성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오는 6월 4일 세종대 광개토관서 ‘2023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이날 행사서는 최근 화제를 모으는 ‘YK Link System’ 신제품을 정식 론칭한다.

더불어 ‘YK, The Game Changer’ 주제로 열리는 이번 심포지엄서 YK Link System을 심도 있게 다룰 예정이다. 학술연자들은 이 시스템에 대한 다양한 임상증례와 노하우에 대해 강연한다.

YK Link System은 스크류 없이 크라운 결합용 YK 실린더가 YK 어버트먼트 위에 결합되는 2중 체결구조다. 이 제품은 니티놀 소재의 고탄성 스냅 구조로 연결되며, 탈부착이 간편하면서도 완벽한 고정력을 유지한다.

이로 인해 안정성이 높고, 스크류 홀이 없어 심미적으로도 뛰어난 보철 시스템으로써, 임플란트 보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불러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네오 심포지엄은 △국내 치과의사 세션 △중국 치과의사 세션 △기공&치과위생사 등으로 구성되었다. 각 세션별로 연자들의 알찬 강의를 통해 새로운 임상 트렌드와 차세대 보철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심포지엄서 YK Link System은 강연장 안쪽과 바깥쪽에 핸즈온존이 별도로 운영된다. 이밖에도 행사장 로비에는 네오바이오텍의 다양한 서지컬 키트와 바로가이드 등이 전시된다.

이와 함께 네오바이오텍 다양한 제품들이 특별프로모션으로 판매되기도 한다. 먼저 심포지엄 참가자들에겐 덴탈마스크와 경품 응모권, YK Link System 2회 사용쿠폰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또한 강연이 끝난 후에는 ▲네오체어 M3 ▲애니체크 ▲3D 프린터 T7 ▲NSK 엔진 등이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네오 전속모델 배우 정경호씨가 참가하여, 점심시간에 포토타임과 함께 선착순 100명에게 사인회를 진행한다.

한편 네오바이오텍 2023 심포지엄 사전등록은 오늘(31일)까지이며, 각 지역담당 영업사원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