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30일) 오전‧오후 2차례 생방송 진행 … 삼성 ‘비스포크 제트 AI 청소기’ 판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치과계 처음으로 선보인 라이브커머스 명칭을 ‘덴올 라이브쇼’로 변경하고 패러다임 확대에 나선다. 오스템은 치과인들이 필요로 하는 상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최고의 구매 경험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오스템은 지난 25일 보도자료를 통해 “덴올 라이브쇼는 단순 판매나 상업적 거래가 아닌 치과의사 등 치과인들에게 경쟁력 있는 상품 정보 전달이 목적”이라며 “앞으로 라이브쇼는 생방송서 보여줄 수 있는 모든 역량을 담아내겠다”고 강조했다.

실제로 덴올 라이브쇼는 라이브커머스(쌍방향 유통채널) 특성을 살려, 전문 쇼호스트와 제품 매니저를 통한 상품 정보 전달 방식을 내세우고 있다. 고객과의 실시간 상담과 맞춤형 시청각 자료를 통해 다른 유통채널선 볼 수 없던 신선함을 갖추고 있다.

오늘(30일)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서는 병원 위생관리 필수아이템으로 꼽히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제트 AI 250W 청소기(모델명:VS25C970DWG)’를 선보인다. 이번에도 단독 특가와 다양한 사은품을 함께 구성해 구매 부담을 크게 낮췄다.

이 제품은 제트 싸이클론의 28개 에어홀이 공기를 보다 효율적으로 흐르게 해, 흡입력을 크게 강화했다. 또한 일반 모드 작동 시 최장 60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배터리 걱정 없이 구석구석 청소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청소 환경을 알아서 감지하는 인공지능도 탑재되어 있다. 카펫이나 매트 등 사용 환경에 맞춰 자동으로 흡입력을 조절해줘, 수동으로 모드를 변경할 필요가 없다. 청소기 스스로 상태를 진단하여 유지보수 가이드를 제공해주는 스마트한 관리도 돋보인다.

오스템은 이번 덴올 라이브쇼를 통해 상품 구입 고객에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시청 후 구입한 고객은 기존 구성품에 5매의 먼지봉투가 추가 제공되고, 뷰센X무직타이거 콜라보 2:2 덴탈 세트도 받을 수 있다. 또 BC카드와 우리카드 결제 시 무이자 6개월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덴올 라이브쇼는 오늘(30일) 오전 9~10시와 오후 1~2시 덴올TV를 통해 2차례 실시간 방송된다. 방송 중에는 실시간 상담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