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라이브솔루션 방송서 판매 예정 … 드라마 ‘더 글로리’ 등장 제품
디자인과 안정성, 편의성 뛰어나 … 제품 출시 이후 첫 할인 판매 단행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덴올 라이브솔루션’이 오는 16일 진행하는 라이브 판매 방송 아이템으로 ‘소파’를 선택했다.

오스템이 치과 인테리어 핵심 아이템으로 선정하고, 덴올 라이브솔루션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봄소와 너울가지 모듈 소파’다.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더 글로리’서 극중 주여정(이도현 분)이 이사한 집에 등장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으로 화제를 모았던 그 소파다.

이 제품은 널찍한 좌방석과 독창적인 디자인의 등받이가 특색 있는 조합을 이루고 있다. 모듈형으로 자유로운 이동과 배치를 통해 공간 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점도 특징으로 꼽힌다.

봄소와 브랜드가 스페인 아쿠아클린그룹으로부터 독점 수입한 알함브라 원단으로 만들었다는 점도 눈여겨볼 대목이다.

방송은 16일 오전 9~10시와 오후 1~2시 두 차례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서는 3인용과 5인용 소파를 판매한다. 구매제품은 모두 12% 이상 할인혜택이 부여된다.

제품 구매고객 모두에겐 ‘토리 스툴(3인용)’ 또는 ‘이동형 등받이(5인용)’가 사은품으로 제공되고, 판매 방송 당일 라이브 채팅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2인 디저트 쿠폰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