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는 서울, 경기, 인천 등서 추가 연수회 진행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3월 11일, 25일 각각 서울과 대구서 ‘YK Link System 핸즈온 코스’ 세미나를 마무리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이성복 교수가 연자로 나서 ‘YK Link System’ 특장점을 소개했다. 특히 최종 보철물의 시멘테이션 시 사용되는 ‘시멘트 게이지’가 처음으로 선보였다.

시멘트 게이지는 구강 내외의 시멘트 도포량을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는 도구로, 시멘트 한겹으로 얇고 균일하게 도포할 수 있게 한다. 이 과정을 통해 잔여 시멘트에 의한 임플란트 주위염 등 시술 후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를 원천 차단할 수 있다.

이번 강연서 이성복 교수는 “YK Link System은 ‘No Screw Hole, Detachable Prostheses’로 기존 SRP, CRP, SCRP 단점을 극복한 차세대 임플란트 보철 시스템”이라고 설명했다.

이 시스템은 크라운 YK 실린더가 YK 어버트먼트 위에 결합되는 2중 체결 방식이며, 스크류가 아닌 니티놀 소재의 고탄성 스탭 구조를 통해 보철이 연결되어 탈부착이 간편하다.

한편 네오 YK Link System 핸즈온 코스는 △5월 9일 서울 동대문 △5월 10일 경기도 용인 △5월 24일 서울 영등포 △5월 25일 인천 등서 추가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네오바이오텍은 세미나 이수 치과의사 대상으로 별도의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