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오는 6월 4일 세종대 컨벤션홀에서 ‘YK, The Game Changer’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심포지엄은 △국내 의사 세션 △중국 의사 세션 △기공&위생사 세션 등 3가지로 구성되며, 세션마다 치의학 전반의 임상적 흐름과 트렌드가 조명될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의사 세션에서는 허영구 대표를 필두로 국내 저명한 원장들이 연자로 나서 네오가 개발한 차세대 임플란트 보철 시스템 ‘YK 보철 시스템’과 임플란트 임시크라운 ‘Magic i Temp’ 등에 대한 성공 임상 사례를 공유한다.

△중국 의사 세션에선 네오의 기술력이 접목된 제품 위주의 강연이 펼쳐진다. 치과계 최초로 개발된 SCA, SLA를 활용한 사이너스 접근법, 임플란트 동요도 측정기 ‘AnyCheck’를 활용한 임상 증례 등이 준비되어 있다.

△기공&위생사 세션은 특히 실무 역량을 강화하는데 초점이 맞춰진다. 현장 실무에 바로 적용이 가능한 YK 어버트먼트 활용법, 캐드 프로그램을 활용한 지르코니아 컬러링 등의 강연으로 구성되었다. 

네오는 또 참관객 전원에게 덴탈 마스크를 제공하고, 추첨 행사를 통해 △네오체어 M3 △AnyCheck △3D 프린터 T7 △NSK 엔진 등의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심포지엄 사전 등록은 5월 31일까지며 지역 내 담당 영업사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