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P 뛰어넘는 새로운 보철시스템으로 각광
4월에는 광주, 경남지역 세미나 진행할 예정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2월 26일, 28일 각각 대전과 부산서 개최한 ‘YK 보철시스템 핸즈온 코스’ 세미나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YK보철시스템은 네오가 지난해 12월 공개한 SRP, CRP, SCRP 단점을 극복한 차세대 임플란트 보철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기존 Screw Type보다 더 간편하게 보철 탈부착이 가능하여, 시술시간 감소는 물론 유지보수가 용이하다.

또한 치과기공소서 지르코니아 크라운과 YK 실린더가 결합된 상태로 치과에 제공되어, 구강 내서 별도의 과정 없이 클릭만으로 보철물을 바로 연결할 수 있다.

특히 YK 보철시스템은 어버트먼트와 픽스처의 루즈닝, 어번트먼트 파절 저항성과 측방압에 대한 저항력이 강해 크라운 탈락율이 낮다. 아울러 타사 픽스처와 호환도 가능하고, 보철물 풀림 방지 기술이 적용되었다.

이번 대전과 부산 세미나서는 YK 보철시스템의 우수한 내구성을 입증하는 연구결과도 소개되었다. 세미나서는 실린더 위의 보철 6mm 캔틸레버 지점에 1,100N(110kg)의 힘을 가했을 때, 아무 변화가 없었다고 발표되어 측방압에도 견고하다는 사실을 증명하였다.

한편 네오바이오텍은 오는 4월에는 광주와 경남지역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세미나 참가자들에겐 한정 특별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