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1일 1, 2부로 나누어 진행 … 선착순 40명으로 참가인원 제한

탑플란(대표 장영환)이 오는 4월 11일 오스템임플란트 중앙연구소서 ‘GBR 세미나’를 개최한다.

지난해 4월 탑플란은 김용진 원장 초청 ‘골 이식재 선택과 골이식 임상적용’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GBR 세미나는 작년 참가했던 치과의사들의 강력한 추천으로 재강연이 결정됐다. 강의는 올해도 김용진 원장이 맡았다.

또한 ‘성공적인 골재생을 위한 차폐막의 적용’, ‘합병증을 최소화하고 장기 안정성을 높이기 위한 연조직 처치’ 주제로 1, 2부 나뉘어 진행된다.

다만 탑플란은 연자와 수강생 간 충분한 질의응답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선착순 40명으로 참가인원을 제한할 예정이다.

탑플란은 또 이번 세미나 참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1주일 간 특판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동안 탑플란 ‘Bone PKG’를 계약할 경우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비엔메디 후원으로 비흡수성 멤브레인 ‘Bio-MEM’을 세미나 참가자 모두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탑플란은 지난 1월 장영환 대표 부임 이후 국내 영업조직을 재편하여, 1:1 맞춤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이와 함께 3월 러시아 진출 기점으로 7월에는 유럽과 중동시장 진출 등 글로벌 임플란트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도 밝혔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