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1일 2년 만에 오프라인 대면행사로 예정 … 참가자, 오스템 본사 투어도 진행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오는 8월 11일 ‘2022년 치위생학과 교수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교수세미나선 정상급 연자들의 디지털 덴티스트리와 건강보험 동향 등의 강연이 준비되어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지난해 코로나19로 치위생학과 교수세미나가 온라인으로 대체되어 아쉬움이 있었다”며 “올해는 관련 분야 종사자들을 직접 모시고 오스템 본사 4층 대강당서 오프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첫 강의는 한종목 원장이 맡아 ‘구강스캐너 활용’ 주제로 치과 디지털 진료의 이해를 돕는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이어 오스템임플란트 임종훈 팀장이 나서 K3 체어와 디지털 장비 라인업을 소개한다. 오후에는 강호덕 원장이 ‘전기차트 활용 및 필요성’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마지막 강의는 홍선아 교수가 ‘2022치과 건강보험 동향 및 이슈 사항’ 주제로 강의한다. 홍 교수는 강연서 C형근관, 틀니 재료 추가 등 올 상반기 변동된 이슈 등 최신 정보를 소개한다.

이번 교수세미나 참가자들은 오스템 본사 투어도 실시한다. 참가자들은 대강당과 덴올 스튜디오, 치과 인테리어 쇼룸, 치과계 최초로 오픈한 전시스토어 등을 둘러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