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과정-심화과정으로 구성 … 각 코스 총 6회로 진행
마지막 강의선 ‘수강생이 직접 임플란트 식립 실습 마련’

글로벌임플란트연구회(GAO)가 22기 정규과정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GAO는 매년 정규과정을 통해 임플란트를 쉽고 안전하게 시술하기 위한 실질적인 임상노하우를 전수해 오고 있다. 22기 정규과정은 오는 21일부터 GAO 청담교육센터서 진행된다. 교육과정은 Boot Camp와 Level Up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기본과정인 Boot Camp 코스는 8월 21일~10월 3일까지 교육이 이루어지고, 심화과정인 Level Up 코스는 10월 16일~11월 28일까지 교육일정이 잡혀 있다. 각 코스는 총 6회로 구성됐다.

이번 GAO 교육과정은 기초부터 고급술식, 다양한 실습으로 이루어져, 임플란트 시술의 전반적인 부분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두 코스 모두 마지막 강연서 연수 치과의사들이 직접 임플란트를 식립하는 라이브 서저리가 진행된다. 이 실습과정은 수강생이 디렉터, 패컬티와 함께 안전한 수술이 가능하여, 매 기수마다 호응이 좋았다.

또한 GAO 정규과정은 회원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강의 다시보기가 제공되어, 언제든지 반복학습이 가능하다. 이전 기수 강의부터 차후 진행되는 강의도 모두 무료로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수술실 스텝교육도 무상 진행하여, 스탭의 보조 역할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GAO 관계자는 “이번 GAO 22기 정규과정에선 각 분야의 생생한 임상노하우를 공개하고, 임상에 도움이 되는 알찬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정규과정은 각 코스당 선착순 16명으로 진행되고, 등록 문의는 GAO 사무국(02-548-2877)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