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세정기, 음파전동칫솔 등 구강위생용품 할인프로모션 펼쳐
울트라덴트 각종 치과재료도 포함 … 구매사이트 비덴탈서 주문
구강세정기, 치협 공식 추천품 … 임플란트 주위염 예방효과 탁월

국내 오랄케어 전문기업 아쿠아픽(대표 이계우)이 8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구강세정기와 음파전동칫솔을 할인 판매하는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쿠아픽은 8월 한 달 동안 진행될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각종 제품을 최소 65%서 최대 72%까지 할인 판매한다. 여름휴가 시즌 할인행사에는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음파전동칫솔 이외에도 울트라덴트 전 상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아쿠아픽 구강세정기는 현재 국내 치과 5,000여 곳서 구매하고 있을 만큼 인기가 높다. 매년 신제품 출시 때마다 치과에서 각광을 받아 왔다.

이 제품은 대한치과의사협회 공식 추천품으로 선정될 정도로 제품이 우수하다. 아쿠아픽 ‘AQ-350’은 분당 2,400회 끊어서 뿜어주는 강력한 맥동수류로 음식물 찌꺼기를 제거해 치주포켓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준다.

특히 임플란트 주위염(Peri-Implantitis) 예방에 탁월하고, 교정브라켓 세정에도 뛰어나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임플란트, 교정치료 환자들에게 필수제품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또한 구강세정기는 부드럽게 잇몸을 마사지하여 잇몸병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아쿠아픽은 또 칫솔질로 닦기 어려운 치주포켓 안의 음식물 찌꺼기나 플라그 제거에 효율적이다. 아울러 칫솔이 닿지 않는 어금니 안쪽 세정에도 우수한 효과를 발휘한다. 

아쿠아픽(AQ-350, AQ-300)은 본체와 물통을 포함하여 4가지 제트 팁과 제트 팁 걸이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 4가지 색상의 제트 팁이라 한 대 구입으로 4인 가족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아쿠아픽(AQ-350)은 치협 공식 추천품으로 선정될 만큼 품질과 사양, 규격, A/S 등 엄격한 품질테스트를 통과했다. 뛰어난 제품력으로 이미 전 세계 5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을 정도로 국내 대표적인 덴탈케어 브랜드다.

업체 관계자는 “아쿠아픽 구강세정기는 오래 전부터 구강건강 지킴이로 인정을 받아 왔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되면서 구강 내 세균번식이 활발해져, 구강청결에 더 적극적으로 임해야 한다”며 “아쿠아픽 사용만으로 구강 내 세균 억제와 입냄새 유발 원인인 플라그 제거에도 매우 효과적”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아쿠아픽이 진행하는 여름휴가 시즌 감사이벤트 할인프로모션은 오는 8월 31일까지 이어진다. 참여는 아쿠아픽 치과구매 사이트 비덴탈(www.bdental.co.kr)서 가능하다. 또 이번 할인행사는 전국 치과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