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 홈페이지 이러닝센터 활용 … 참가자 보수교육 4점 부여
총 10개 수준 높은 강의 마련 … 기자재전시도 온라인 방식 진행

대한치과기공사협회(회장 주희중)가 ‘2020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KDTEX 2020)’를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개최한다.

온라인 학술대회 기간은 11월 2일~21일로 20일 동안이며, 협회 홈페이지 내 이러닝센터를 통해 진행된다. 참가자들에겐 치기협 보수교육 4점이 부여된다. 치기협은 KDTEX 2020 앞서 지부 집체교육도 10월 온라인 보수교육으로 대체 실시하였다. 

세부 학술프로그램으론 △덴처 △교정 △심미보철 △4차 산업혁명 △장애인건강권 및 아동학대예방교육 등 총 10개의 수준 높은 강연이 마련됐다. 

치과기자재전시회도 디지털 시대에 맞게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학술대회 기간 동안 참가자들은 온라인 기자재전시 참여업체의 다양한 제품을 3개월 간 살펴 볼 수 있다.

학술대회 참가자들은 온라인 보수교육사이트 배너와 보수교육 동영상 강의 홍보영상을 통해 온라인 기자재전시회에 참여할 수 있다. 치기협 관계자는 “온라인 기자재전시회는 단순한 제품 구경에 그치지 않고, 특별한 프로모션과 할인혜택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치기협 온라인 학술대회는 시스템을 개선해, 핸드폰 모바일이나 PC버전으로 결제와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참가자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도 마련되어 제공될 예정이다.

주희중 회장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올해 학술대회는 불가피하게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하게 됐다”며 “온라인 방식은 참가자들이 장소 관계없이 수강이 가능한데, 무엇보다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KDTEX 2020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치기협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