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 선정 2개 문안 ‘치과위생사회관 각각 5주간 게시’
참가자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올리거나 공유하는 방식
10월 30일까지 접수 가능 … 당첨자, 스타벅스 기프트콘 제공

대한치과위생사협회(회장 임춘희)가 공모전을 통해 선정됐던 옥외 홍보 현수막 설치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치과위생사회관 현수막 인증 이벤트’는 지난 9월 진행됐던 ‘현수막 문안 공모전’ 후속으로 이어지는 이벤트다. 앞서 치위협은 현수막 문안 공모전을 통해 국민 구강건강 증진에 있어 치과위생사의 역할을 알렸다. 

이와 함께 치위협이 주최한 현수막 문안 공모전은 국민과 치과위생사의 소통 증대에 기여한 것으로 평가됐다. 

공모전 결과 2개의 문안(국민 구강건강의 빛, 치과위생사의 힘 / 건강한 구강, 빛나는 미소, 국민의 치과위생사)이 선정됐으며, 옥외 현수막으로 제작되어 각각 5주간 게시될 예정이다. 지난 15일에 이미 첫 번째 현수막이 공개됐다.

인증 이벤트는 10월 30일까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는 치과위생사회관에 설치된 현수막을 직접 촬영해 올리거나, 치위협 SNS에 올라와 있는 이미지를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미지 필수 해시태그(#대한치과위생사협회 #치과위생사 #국민구강건강의빛 #치과위생사의힘)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한 후, 해당 게시글 캡처본을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9일 이루어진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겐 스타벅스 기프트콘(5,000원) 30개와 티롱이 캐릭터 상품(그립톡) 100개를 증정한다.

이번 인증 이벤트에 대해 치위협 박정이 부회장은 “문안 공모전을 통해 국민들의 치과위생사에 대한 많은 관심과 애정을 느낄 수 있었다”며 “공모전 참가자에 보답하는 마음과 선정된 문안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