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은 3월 22일 방배동 브레인스펙 세미나실서 치과상담 노하우를 대공개 한다.

스탭, 팀장, 실장을 대상으로 진행될 이번 세미나는 치과상담자의 종합적인 실력증강이 목표다.

세미나 관련해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환자의 연령, 성별, 말하는 방식, 행동패턴을 캐치하여 상담방법을 결정할 수 있는 능력을 배가시킬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세미나 연자론 온은주 강사가 초청되었다.

온은주 강사는 상담자의 역할을 위한 기본능력 키우기, 의사결정에 단순하게 판단하는 기술, 입을 다문 고객과 상대하는 기술, 고객에게 다가가려면 많은 경험이 필요한 이유 등을 자세히 설명한다.

구체적인 커리큘럼은 ▲고객접점(MOT)과 상담 MOT ▲첫 인상에 대한 나의 이미지 관리 ▲언어전달의 자신감 높이기 ▲나만의 언어로 상담하기 ▲복잡한 상담일수록 단순하게 상담하기 ▲대화할 때의 속도와 범위 조절 ▲조건이 바뀌면 새로운 행동이 발생한다 ▲잠재적인 메시지로 구매를 유도할 수 있다 ▲실패의 경험으로 배우는 상담 등이다.

세미나 문의 및 등록은 전화(010-3618-2080)나 카카오톡 채널(ID 브레인스펙)을 이용하면 된다.

한편 오는 3월 8일 열릴 예정이었던 ‘제2회 유튜브 MJTV 구독자 초청 치과임상 페스티벌’은 많은 참가자들의 등록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로 취소됐다.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