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오전 ‘교정재료에 대한 궁금증 해결 파헤쳐’ … 23일 오후엔 ‘치과보험청구 심화과정 진행’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이 오는 22일 오후 5시부터 3시간 동안 서울 방배동 자체 세미나실서 ‘팀장, 스탭, 실장을 위한 컴플레인 환자 해결법’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 연자로는 온은주 브레인스펙 전문강사가 나선다. 온 강사는 ‘나의 영혼이 상처 받지 않는 불만고객관리’ 주제로 강의를 펼친다. 온은주 전문강사는 클레임큐어(클레임을 통한 자료)를 바탕으로 불만고객의 유형별 응대 노하우를 소개한다.

특히 이날 세미나서는 고객의 행동유형과 이해를 포함, 돌발상황에 대한 연기훈련, 사전예방, 사후관리 등을 자세히 알려 줄 예정이다.

이어 브레인스펙은 다음날인 23일 오전 10시부터 3시간 동안 교정재료에 대한 궁금증을 파헤친다.

강혜민 실장(연세김영준치과)이 연자로 나서 △처음 만나는 교정진료재료-낯가림에서 탈출하기 △교정의 시작, 브라켓과 튜브 알아보기 △와이어는 치아에게 어떤 정보를 전달할까 △본딩레진을 알아야 브라켓 탈락이 줄어요 △치아를 끌어당기는 파워체인 알아보기 △모아주고 넓혀주는 코일 스프링 △사이즈, 기능별로 소개하는 브라켓 타이 방법 △스크류 종류와 역할 등을 자세히 살펴본다.

이번 세미나에 대해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교정과서 사용하는 많은 교정재료의 특징과 쓰임새를 정확히 알고, 교정진료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됐다”며 “교정과 스탭에겐 매우 유용한 세미나가 될 것”이라고 참여를 당부했다.

또한 같은 날(23일) 오후 2시부터는 정미 치과보험전문컨설턴트가 강의하는 ‘4시간으로 정리하는 치과보험청구 심화과정’이 진행된다. 이 강의는 치과서 가장 궁금해하는 내용만 뽑아 정확한 답을 제시하는 방식으로 펼쳐진다.

질의응답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들이 구체적으로 알고 싶은 보험청구방법, 인터넷서 가장 많이 물어보는 질문만 엄선하여 해답을 제시할 예정이다.

한편 브레인스펙이 준비한 3가지 세미나 사전등록이나 자세한 사항은 전화(010-3618-2080) 또는 카카오톡채널(ID:브레인스펙)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