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치과대학(학장 권긍록)은 지난 21일 학장실서 박준봉 교수 모교 발전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권긍록 학장, 어규식 교무부학장, 권용대 연구부학장, 황유식 일반대학원장, 박기호 치의학과장, 문지회 치의예과장, 김경아 대외협력실장이 참석했다. 치주과학교실서는 박준봉, 허익, 신승일, 신승윤, 홍지연 교수와 치주과 동문회 박원배 회장, 정형근 부회장이 자리를 함께 했다.

박준봉 교수는 학생들의 임상 발전을 위해 치과대학 지정 Global Trust 발전기금으로 종합진료실 유니트체어를 기증하였다. 박 교수는 학장 재임시절 종합진료실 유니트체어 기증사업을 시작했으며, 그 일환으로 정년퇴임을 맞아 유니트체어를 기증하였다.

이 자리서 박준봉 교수는 “후배 학생들은 선배들에게 수혜를 받을 권리가 있으며, 후배의 학습을 위한 기부는 선배의 의무”라며 “혜택을 받은 학생들도 앞으로 후배를 위해 기부하는 선순환의 고리를 이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후배의 학습을 위한 기부는 선배의 의무"라고 말한는 박준봉 교수(우)>

이에 권긍록 학장은 “박준봉 교수의 후배들을 위한 모교 발전기금 전달에 감사드린다”며 “치과대학도 학생들의 임상 술기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