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fe Disk로 좁은 골 폭서도 안전하게 뼈 절개 … 술자의 편의성과 환자의 안전성 모두 잡아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Ridge Splitting 시술을 안전하고 빠르게 할 수 있도록 개발한  Ridge Wider Kit가 임상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Narrow Ridge Case일 경우 GBR과 Ridge Splitting 시술 중 경제적인 이유 또는 시술의 난이도 차이로 Ridge Splitting 시술을 많이 선호해 왔다. 이 경우 골 폭이 좁은 곳은 Ridge Wider Kit가 매우 유용하다.

Ridge Wider Kit는 Bone Trimmer, Ø1.5 Initial Drill, Stopper, Safe Disk, Bone Chisel, bone Expander, Torque Ratchet, Ratchet Connector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 Kit 주 구성품인 Safe Disk는 좁은 골 폭을 절개할 때 사용된다. 타사 제품과 달리 투명플라스틱 커버가 장착되어, 안전한 시술이 가능하다. 총 4종으로 직경은 Ø7.0/Ø10.0/Ø13.0 mm 3종류와 두께는 T0.35/T1.0mm 2종류다.

Safe Disk는 절삭 성능을 높인 Saw type을 별도로 구입하는 것이 가능하고, 종류는 Non-saw type과 동일하다.

이처럼 네오바이오텍 Ridge Wider Kit는 Safe Disk를 이용하여 안전하게 뼈를 절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플라스틱 커버가 Safe Disk에 장착되어, 시술시 환자의 구강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투명한 커버로 술자의 시야확보에도 유리하다.

이 제품은 시술자의 숙련도에 따라 Safe Disk도 Non-saw와 Saw를 선택하여 사용 가능하며, Safe Disk는 Ridge Wider Kit의 구매여부와 관계없이 단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Ridge Wider Kit 시술 방법은 다음과 같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Ridge Wider Kit는 술자의 편의성과 환자의 안전성을 고려하여 제작되었다”며 “Saw 타입은 non-saw와 saw 두 가지다, 사이즈도 3종류로 Bone Chisel이 포함되어 시술이 편리하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