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
디지털 보철시스템 'MAGIC Denture' 인기

코잔(Cozahn)의 'MAGIC Denture'가 임상의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MAGIC Denture는 스캔부터 보철물 출력까지 전 과정을 디지털화한 '디지털 풀덴처 시스템'이다.

CAD와 3D 프린팅을 활용한 디지털 방식으로 제작되어 덴처의 오차 발생률을 최소화 시켰다.

MAGIC Denture는 덴처용 전용 레진을 50㎛(0.5mm) 간격으로 겹겹이 쌓아 올리는 3D 프린팅 방식으로 출력한다. 따라서 기존 수작업 때보다 오차없이 적합도가 뛰어난 덴처 제작이 가능하다.

디지털 제작으로 프로세스를 대폭 감소시켜 치료 기간도 수작업 대비 절반 가량 단축시킬 수 있다.

보통 덴처 제작 시 치과 방문횟수는 평균 5회 가량이다. 그러나 MAGIC Denture는 첫 내원할때 Try-In 시적, 적합도 체크 후 마지막 내원 때 최종 덴처를 장착하면 치료가 끝난다.

코잔 관계자는 "국내에서 처음 출시한 디지털 덴처시스템 MAGIC Denture는 기존 덴처에서 발생하는 교합, 수직고경 불일치 등의 오차발생을 낮추고 제작이 간편하다"며 "디지털 프로세스로 진행되기 때문에 치과는 물론 환자 편의성을 증진할 수 있는 솔루션"이라고 설명했다.

MAGIC Denture 관련 문의는 코잔(070-4394-5999)에 하면 된다.

편집국  .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