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관장 측정&엔도치료 모터 하나로 해결 … 파일 파절방지 기능도 우수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2013년 출시한 엔도 모터 ‘Gold Reciproc’의 인기가 식을줄 모른다.

Gold Reciproc의 꾸준한 인기비결은 우수한 천공방지 기능에 있다. Gold Reciproc은 근관장 측정이나 확장 시 디스플레이를 통해 근관길이 변화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파일이 APEX 도달할 때 자동으로 구동을 멈춰 경험이 많지 않은 임상의라도 천공 걱정 없이 안전하게 엔도 치료를 할 수 있다.

또한 Gold Reciproc의 Auto Reverse 기능은 파일의 파절을 막아준다. 정방향으로만 회전하는 로터리 방식과 좌우로 회전하는 레시프록 방식 모두 파일별 적정 토크 값을 넘어서는 경우 자동으로 파일을 역회전 시키기 때문에, 토크값 저항이 70% 이상 가해지더라도 일괄적으로 70% 수준까지 낮춰준다.

여기에 보다 정밀한 토크 값을 구현할 수 있도록 Auto Calibration 기능까지 탑재했다. 보통 콘트라 앵글을 교체하거나 윤활 후 토크 값을 맞추기가 어렵다. Gold Reciproc은 버튼 하나만 누르면 자동으로 토크값을 정확하게 맞춰준다. 

A/S 부분에 대해선 안심해도 된다. 중국산 저렴한 장비나 해외 제조사의 경우 사용중 문제가 발생하면 직접 제조사로 보내거나 자체 A/S를 진행해야 하지만, Gold Reciproc은  오스템에서 전문 A/S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오스템은 10일부터 COEX에서 개최되는 2019 SIDEX에서 Gold Reciproc을 평균 30% 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특판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오스템(070-4394-5351)에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