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세미나
중국 무한 오스템미팅 ‘라이브서저리에 현지치의 800명 감탄’임플란트, KIT, K3 등 오스템제품 구매문의 줄이어

지난 9월 7~8일 양일간 중국 무한에서 개최된 오스템미팅은 DENG YUE SHU 부총경리를 비롯해 현지 치과의사 800여명이 참석하는 등 성황을 이뤘다.

손영휘 원장(e-좋은치과)과 김세웅 원장(22세기서울치과) 등 한국의 쟁쟁한 연자는 물론 LI YUN SHENG 주임(MeiTan 병원)과 WANG LIN HU 원장(무한 Cunji 치과), ZHOU YI 교수(무한대학 구강병원) 등 현지 유수의 연자들까지 가세하면서 강연은 더욱 풍성했다.

특히 한국에서 중국 무한으로 생중계된 라이브 서저리는 오스템미팅의 하이라이트였다.

라이브 서저리 연자인 정종철 원장(샘모아치과)은 '상악동막 거상술과 GBR을 동반한 즉시식립'을 주제로 기본적인 하악식립 부터 고난도 수술까지 두루 선보였다.

강연장 외부에는 임플란트와 KIT, K3 등 오스템 대표 제품들을 직접 데모할 수 있는 부스가 마련되어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오스템 중국법인 정덕영 법인장은 "오스템 제품의 우수성을 후베이성 전역에 알리고, 현지 치과의사들에게 '오스템' 브랜드 신뢰도를 한층 높일 수 있는 훌륭한 시간이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학술행사와 심도깊은 교육을 통해 현지 치과의사들의 임플란트 임상능력 향상에 기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다음 중국법인 오스템미팅은 11월 1일 쿤밍에서 진행된다.
 

편집국  .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