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기는 작고 미백효과는 뛰어나 … 강한 출력과 긴 작동시간 강점

치아미백 시술에서 광조사기는 미백제의 주 성분인 과산화수소의 분해를 활성시켜 미백 효과를 증대시키는 역할을 한다. 그러나 공간을 많이 차지한다는 불편함과 가격적 부담이 아쉬운 부분으로 지적되곤 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소형 광조사기에 대한 개원가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연구개발에 돌입했고, 9월 초 'BeauTis Light S'를 출시했다. 또한 전문가 미백 시술용 장비 라인업을 추가하면서 치아미백 솔루션을 크게 확대했다.

BeauTis Light S의 가장 큰 장점은 강한 출력이다. 광조사기는 출력이 강할수록 미백제 분해와 활성화에 효과적이다. BeauTis Light S는 소형 사이즈이면서 파워풀한 출력으로 미백 효과가 탁월하다.

오스템 내부 임상 테스트 결과 BeauTis Light S로 20분 단위 3회 시술 때와 기존 대형 광조사기인 BeauTis Light로 15분 단위 3회 시술 시 동일한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 BeauTis Light S는 기존 소형 광조사기들과의 출력 비교에서도 평균 1.6배 강한 53mw/cm2 라는 결과를 나타냈다.

게다가 작동시간이 20분이어서 한 번 작동하면 미백제 도포 후 1회 시술이 마무리 되는 시간까지 조사가 유지되므로 편리하다.

충전식 목걸이형 타입인 BeauTis Light S는 보관이나 이동도 용이하다. 따라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BeauTis Light S는 기존 수백만원대의 대형 광조사기 구매에 부담을 느끼던 치과에서 저비용으로 전문가 미백시술을 가능하게 하는 제품"이라며 "신제품 런칭 기념행사 및 데모신청은 담당 영업사원을 통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BeauTis Light S 관련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626-0707)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