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의 Ridge Wider Kit 인기가 식을 줄 모른다.

일반적으로 Narrow Ridge 상황에선 경제적인 이유와 시술의 난이도를 들어 Ridge Splitting 시술이 더 선호되는 편이다.

이에 네오바이오텍은 Ridge Splitting 시술을 안전하고 빠르게 할 수 있는 Ridge Wider Kit를 출시해 좋은 평판을 듣고 있다.

Ridge Wider Kit는 Bone Trimmer, Ø1.5 Initial Drill, Stopper, Safe Disk, Bone Chisel, Bone Expander, Torque Ratchet, Ratchet Connector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 구성품인 Safe Disk는 Narrow bone을 커팅시 사용하며, 투명 Plastic Cover가 장착되어 있어 안전한 시술이 가능하다.

특히 Safe Disk는 술자의 시술 숙련도에 따라 Non-saw Type과 Saw Type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Ridge Wider Kit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두가지 타입의 Safe Disk 모두 종류는 동일하다. 각각의 종류는 총 4종으로, 직경은 Ø7.0 / Ø10.0 / Ø13.0 mm 3종류, 두께는 T0.35 / T1.0 mm 2종류 이다.

Ridge Wider Kit의 시술 방법은 아래와 같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