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최근 출시한 ‘IT-III active'의 인기몰이가 예사롭지 않다.

IT-III active는 네오바이오텍의 대표적 컨셉인 ‘Anytime Loading' 이론을 기술력으로 구현한 임플란트다.

따라서 식립 깊이 조절이 용이하며 S.L.A. Surface 공정기술 개선으로 골유착 기간이 단축되었다. 반면 Thread Pitch와 Bone과의 접촉 면적 증대로 고정력과 골융합률은 훨씬 향상되었다.

IT-III active는 Regular Neck과 Wide Neck 형태의 두가지 Platform이 존재한다.

Ø4.8의 Platform을 가진 Regular Neck은 직경 Ø3.5~Ø5.0, 길이 7.0mm~13.0mm(Ø3.5는 8.5mm~13.0mm)의 사양을 갖췄으며 Ø6.5의 Platform을 가진 Wide Neck은 직경 Ø5.0~Ø6.0, 길이 7.0mm~13.0mm 중 선택해서 시술이 가능하다.

Wide Neck과 Regular Neck 모두 내부 구조는 3.1Octagon, 8˚Morse Taper 구조를 가지고 있다.

현재 Regular Neck 구조를 가진 Fixture 중 2.8 G.Collar 제품은 이미 출시 되었으며 나머지 사양에 대해선 올해 안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Semi-Octa 체결구조로 되어있는 SCRP 보철물은 Multiple case에서 16˚이내 Bridge 보철물의 체결과 제거를 쉽게 할 수 있다.

Abutment 체결이 Bone Level 상방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체결되는 잇몸 부분의 높이가 낮아 잔여 Cement의 제거 또한 용이하다.

따라서 GBR 등의 술식으로 Bone Level이 다른 경우 IT SCRP Abutment를 이용한 Bridge Case의 보철물 제작에 유리하다.

Regular Neck과 Wide Neck 두 제품 모두 Cuff 0mm부터 4mm까지 구분되어 있다. Cuff 0mm의 경우 상부 길이는 5.8mm이며 Cuff 1~4mm의 경우 상부 길이는 6.0mm이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IT-III active를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출시된 제품”이라고 정의하면서, “빠르고 정밀하면서 안전한 시술에 IT-III active가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