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스펙 주최 5년 이상 경력자 대상으로 진행 … 현장에선 즉석 취업 인터뷰도 예정
덴탈브레인 창간기념으로 마련 … 같은 날 오후 ‘치카톡 응급구인’ 국내 취업설명회도 열려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이 오는 5월 12일 취업설명회와 참가자 대상으로 인터뷰를 진행한다.

덴탈브레인 창간 기념으로 시행되는 이번 취업설명회에는 국내는 물론 해외취업 대상자도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이번 행사 해외취업 대상지는 독일이다. 브레인스펙은 5년 이상 치과근무한 경력치과위생사를 대상으로 해외취업 설명회를 연다. 현장에선 취업설명회 이후 곧바로 참가신청자에 한해 인터뷰가 진행된다.

독일 취업을 원하는 치과위생사 인터뷰는 각 15분씩 1:1 방식으로 실시된다. 인터뷰 결과에 따라 독일 취업여부가 결정되는 참가자도 생길 것으로 예상된다.

같은 날 오후에는 치과위생사 대상 국내 취업설명회가 이어진다. 이 프로그램 역시 설명회 이후 즉석에서 1:1 인터뷰가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취업설명회는 ‘치카톡 응급구인’ 방식으로 열린다.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최근 치과위생사 중에는 해외취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어, 이번 해외취업설명회 행사를 마련했다”며 “설명회 이후 별도의 취업 인터뷰가 진행되니, 해외 진출을 준비하는 경력치과위생사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국내외 취업설명회와 인터뷰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참여 신청은 전화(010-3618-2080) 또는 카카오톡(BRAINSPEC)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