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오는 14~15일 양일간 ‘OneGuide’ 세미나 진행

오스템임플란트가 오는 14~15일 양일간 서울 강남 오스템AIC 연수센터서 ‘OneGuide’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연수회는 ‘Digital Guided Surgery’ 주제로 열리며, 이수영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고, 김태은 원장이 패컬티로 참여한다. 연자들은 세미나서 다양한 케이스를 소개하고, 부위별 수술 요령에 대한 이론강의와 실습 위주로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세미나는 베이직 코스로 준비되어 디지털 가이드 경험이 없는 치과의사들도 수강이 가능하다. 강의 후에는 종합적인 질의응답 시간이 주어져, 평소 가졌던 디지털 가이드의 궁금증을 쉽게 해소하고 임상 테크닉까지 전수받을 수 있다.

한편 OneGuide System은 드릴링 횟수 단축으로 임플란트 시술을 간소화 시켜 임상의 편의성을 높여준다. 오스템 가이드 시스템은 드릴 측면으로 진입이 용이해 시술 편의성이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악간이 좁아 입을 크게 벌리기 어려운 환자들에게 매우 효과적이다.

이와 함께 흔들림 없이 정교한 드릴링과 뛰어난 Heating 안정성으로 1,200rpm의 고속 드릴링에도 Bone Heating의 우려가 없다. 하나의 Template로 3.5/4.0/4.5/5.0 등 모든 직경의 픽스처 식립도 가능하다.

이번 오스템 OneGuide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070-4394-780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